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영어에 능통한 아이를 만드는 비법 ‘RIS영어유치부’

입력 | 2012-09-18 14:53:43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한 영어학습으로 만족도 우수!




강남에서 6살 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주부 S씨(34)는 이미 강남지역 학부모들 사이에서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로 유명한 주부이다. 바로 S씨의 아들이 어린 나이라고는 도무지 믿어지지 않을 만큼 능통한 영어실력을 뽐내고 있기 때문이다.
 
불과 1년 전만 해도 평범한 유치원생에 불과했던 S씨의 아들은 강남영어유치원으로 소문이 자자한 ‘RIS영어유치부’(대표 에쉬레프 사을람)을 만난 이후로 모두가 부러워하는 영어인재로 탈바꿈할 수 있었다.
 
얼마 전에는 ‘RIS영어유치부’에서 열린 어린이 영어연극을 관람하며 아이의 향상된 영어실력에 큰 보람을 느낀 S씨는 앞으로도 아이의 영어교육에 아낌없는 지원을 할 예정이다. 물론 둘째 아이도 ‘RIS영어유치부’에 입학을 앞두고 있다.
 
평범한 아이를 영어능력에 능통한 아이로 만들어 준 강남영어유치원 대표 ‘RIS영어유치부’(http://riskinder.org)는 영어교육에 효과적인 국제적인 환경을 앞장서 제공함으로써 각기 다른 국가에서 온 학생들이 영어를 통해 서로 협력하고 원활하게 의사소통하며, 함께 존중하는 것을 학습시키는 전문 영어교육기관이다.
 
아이들의 각기 다른 특별한 장점을 존중함은 물론 다양한 욕구를 가진 구성원으로 인정하는 교육마인드를 바탕으로 하고 있는 만큼, 열정적으로 배우며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영어교육이 가능한 것이 특징. 때문에 ‘RIS영어유치부’은 강남유아영어는 물론 강남초등영어로도 높은 유명세를 얻고 있다.
 
단순히 영어를 말하고, 이해하는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좀 더 창조적으로 사고하고 적절한 비판의식을 지니며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게끔 체계화된 교육이념과 아이들에게 맞는 맞춤 교육커리큘럼을 고집하고 있어 강남영어학원 중에서도 많은 만족을 얻고 있는 것.
 
게다가 아이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교육프로그램을 찾아주고자 입학을 원하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입학 전 교수부장과의 충분한 인터뷰를 통해 RIS 입학규정에 따른 영어능력을 사전에 충분히 검토 한 뒤 입학승인 여부를 통보하고 있는 것도 ‘RIS영어유치부’가 강남어린이영어유치원의 으뜸으로 자리잡을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이다.
 
이에 ‘RIS영어유치부’의 에쉬레프 사을람 대표는 “도전적이고 고무적인 환경 속에서 아이들의 자아 발전을 위한 최상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이 ‘RIS영어유치부’의 책임이라고 믿고 있다”며 “앞으로도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커리큘럼으로 어린이영어유치원의 모범이 되는 ‘RIS영어유치부’으로 거듭날 것이다”고 전했다.
 
영어능력에 능통한 우리아이를 만들고 싶다면 강남어린이영어유치원 ‘RIS영어유치부’의 문을 두드려 보는 것은 어떨 까.
 
문의 02-571-2185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