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Outdoor]‘알프스 라인’, 아웃도어 활동에 맞게 선택하세요

입력 | 2012-09-20 03:00:00

센터폴




세정 센터폴(Centerpole)은 올가을 신상품 테마로 스위스 알프스 산맥의 주요 거점들을 택했다. 몽블랑, 융프라우, 루체른, 베른 등 네 가지 테마를 적용한 상품이 인기다.

 

알프스 최고봉인 몽블랑을 모티브로 한 몽블랑라인은 익스트림 스포츠에 적합하게 만들어졌다. 융프라우라인은 6만 km에 이르는 스위스 최적의 트레킹 코스를 탐험하는 걷기 족을 위한 상품이다. 아름다운 호수지역을 모티브로 한 루체른라인은 삶의 여유를 즐기는 휴양족들을 위한 제품이다.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베른의 이미지를 딴 베른라인도 판매 중이다.

남성용 이벤트 재킷은 옆 부분의 통기성이 원활하도록 만들어졌다. 투습성과 방수성이 우수한 스리 레이어 소재가 사용됐다. 앞지퍼 끝부분에 프로텍터 필름을 사용해 지퍼 하단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을 썼다. 오렌지와 블랙 두 가지 색상이 있다. 가격은 39만 원. 여성용 솔리드재킷은 세피아 핑크 두 가지 색을 갖추고 있다. 가격은 35만9000원.

땀 배출이 용이해 발 냄새를 억제해 주는 센터폴 남성용 멀티 트레킹화도 인기다. 특히 100% 부틸 고무 아웃솔을 적용해 미끄럼을 방지했다. 오송라이트 인솔을 사용해 충격에도 강한 것이 강점이다. 가격은 15만 9000 원.

유근형 기자 noe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