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미분양 주택을 구입할 경우 5년간 발생하는 양도 차익에 대한 양도세는 면제 받을 수는 있지만 연내 입주 잔금을 치루는 주택이 아니라면 취득세 감면 혜택은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연내 입주가 가능한 미분양 단지로 내집 마련을 미뤄왔던 실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 중 단연 돋보이는 미분양 단지는 “e편한세상 보라매”로 지상에 차가 없는 친환경 아파트이면서 서울 대표공원인 보라매공원이 도보로 약 8분거리에 있어 공원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다.
특히 보라매공원역(경전철 예정)과 대방로를 통하여 여의도까지 자동차로 약 20분대에 도착이 가능하며 7호선 신대방삼거리역이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있고 여의도와 서울 도심권으로의 접근이 용이한 것도 큰 장점이다.
2호선 신림역 이용이 가능한 더블 역세권 아파트이며 신림로, 남부순환로, 올림픽대로, 시흥대로 등 도심과 외곽으로 이동이 편리한 지역에 위치해 있다.
'e편한세상 보라매'는 잔여분에 대해 특별한 조건으로 분양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계약금은 분양가의 5%이며, 잔금 납부기한을 탄력적으로 조정하고 일부 세대에 한해 분양가의 45% 잔금유예, 선납할인 등 파격적인 분양조건을 실시한다.
인근지역 중소형 평형대와 유사한 가격으로 과거 (구)50평형의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놓치기 아까운 기회이다.
발코니 확장 무상제공, 안방 대형 붙박이장과 빌트인 대형냉장고, 전동커튼 레일 1개소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분양관련 사항은 홈페이지(www.samhoapt21.co.kr) 또는 문의 전화(02-823-0208)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분양사무실은 신대방삼거리역 2번 출구에서 보라매공원 방면으로 도보 5분 거리 보라매 e편한세상 상가에 위치해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