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영상 캡처.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획기적인 제품이 나왔다?
여러 가지 운동을 하면서도 살이 잘 빠지지 않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솔깃할 만한 제품이 나왔다. 바로 자전거와 욕조가 결합된 제품이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셀룰라이트가 효과적으로 제거되는 자전거와 욕조를 결합한 신개념 운동기구가 나왔다”고 지난 11일(현지시각) 전했다.
피트 웨트는 “자전거를 타면서 목욕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땀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획기적인 제품이다”고 당당하게 소개했다.
물 속에서 운동하는 것이 효과가 큰 것은 사실. 물 속에서의 운동량이 물 밖에서도 보다 훨씬 높기 때문이다.
이 제품 또한 일반적인 운동보다 12배나 높은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욕조 안의 뒤쪽에서 강력하게 뿜어내는 물살이 허벅지나 다리를 마사지해 주기 때문에 셀룰라이트 제거에 효과적이라고 한다.
피트 웨트는 “물의 저항력으로 운동 효과가 크고 목욕과 운동을 병행함으로서 근육까지 균형있게 만드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다”고 성능을 설명했다.
해외 네티즌들은 “상당히 기발하고 획기적인 아이디어 제품인 것 같다”면서 “운동과 목욕을 함께 한다니 신기하다”고 입을 모았다.
한 네티즌은 “운동과 목욕을 병행하는데 이거 커플용으로 만들면 더 대박날 듯”이라고 말해 웃음을 주기도 했다.
한편 데일리메일은 “일반적인 자전거로 시간당 400칼로리의 에너지를 소비한다면 이 욕조 자전거는 800칼로리를 소비해 효과적이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통신원 한신人 @dkb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