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도 식후경! 차가운 바람이 불어도 밴쿠버를 즐기는 방법은 있다. 밴쿠버를 더 구석구석 즐기고 싶은 여행객들을 위해 속을 든든히 채워 줄 밴쿠버의 다양한 맛집 투어를 소개한다. 다문화 도시 밴쿠버의 길거리 음식에서부터 직접 잡아 올린 게를 요리해 먹는 투어까지, 여행과 맛있는 음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각양각색의 밴쿠버 음식 투어를 즐겨보자.
길거리 음식 투어(Eat Your Cart Out)
관광객이라면 모르고 지나칠 수도 있는 길거리 음식인 바비큐 꼬치, 일본식 핫도그, 아시안 스타일 타파스 등 밴쿠버를 대표하는 간식을 맛 볼 수 있다. 투어는 밴쿠버 아트 갤러리 앞에서 매주 월, 목, 토요일 오후 1시 30분에 출발하며, 별도 예약은 필요가 없다. 시간은 1시간 반 정도 소요되며, 가격은 약 4만원(35캐나다 달러). 자세한 내용은 www.tourguys.ca에서 확인.
개스타운 맥주 투어(Gastown Craft Beer ‘n Bites Tour)
밴쿠버의 올드 타운인 개스타운에서 맥주 전문가의 가이드로 진행되는 투어다. 소규모 맥주 양조장을 지닌 3곳의 레스토랑을 방문, 다양한 크래프트 비어와 함께 간단한 안주를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맥주의 역사와 맥주 칵테일 제조 방법, 맥주와 안주를 매칭하는 법 등의 유익한 교육도 포함되어 있어 맥주 마니아에게 인기가 많다. 가격은 약 8만2,000원(75캐나다 달러)이며 예약은 www.vancouverfoodtour.com 에서 가능.
자전거 음식 투어(Food Tour)
자전거를 타고 밴쿠버 시내 곳곳에 위치한 맛 집을 찾아간다. 그랜빌 아일랜드를 비롯해, 예일타운, 차이나 타운, 개스타운, 콜하버 등에 위치한 레스토랑에 들려 다양한 음식을 조금씩 맛볼 수 있다. 4시간 코스 가격은 약 11만원(99 캐나다 달러)이며 예약은 www.cyclevancouver.com에서 가능.
게 낚시 & 요리 투어(Catch and Cook Crab Tour)
게잡이에서부터 요리까지 내가 직접 체험하는 투어다. 낚시 전문가와 함께 바다로 나가 게 잡는 법을 배우고, 내가 잡아 올린 게로 요리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게요리를 만든다. 날씨가 좋은 날은 해변에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시간 투어 기준 약 15만원(139캐나다 달러)이며, 자세한 내용은 http://www.swallowtail.c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상품 보기
http://kr.canada.travel/package/fly-drive-baenkubeobigtoriabaenkubeoailraendeu-8il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