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단독] 싸이, 美 ‘토크 여왕’ 바바라 월터스 만난다

입력 | 2012-10-23 10:52:16

가수 싸이. 스포츠동아DB


가수 싸이가 ‘토크쇼의 여왕’ 바바라 월터스와 만난다.

싸이는 26일(한국시간) 미국의 전국 네트워크를 가진 지상파방송 ABC의 간판 토크쇼 ‘더 뷰’(The View)에 출연한다.

‘더 뷰’는 미국의 유명 앵커 바바라 월터스가 진행하는 ABC의 대표적인 토크쇼로, 미국 톱스타들이 출연해 온 인기 프로그램이다.

‘토크쇼의 여왕’, ‘인터뷰의 여왕’으로 불리는 바바라 월터스는 여성이 주도하는 TV토크쇼의 원조.

그의 ‘더 뷰’에는 9월 말 오바마 미국 대통령 부부가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바바라 월터스 외에도 우피 골드버그, 엘리자베스 해슬벡 등 4명의 보조 진행자가 다양한 분야의 이야기를 주도한다.

미국의 유명 TV프로그램들로부터 집중적인 섭외 요청을 받고 있는 싸이는 이 프로그램에서 말춤을 선보일 예정. 싸이는 위트와 말솜씨로 바바라 월터스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번 무대는 마룬파이브에 라디오 방송 횟수에서 뒤져 미국 빌보드 핫100(싱글차트) 4주 연속 2위를 지킨 ‘강남스타일’의 싸이가 다시 한 번 미국인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릴 수 있는 기회.

싸이는 9월 21일 동안 현지에 머물며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NBC ‘엘렌 더제너러스쇼’와 ‘투데이쇼’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 등에 출연하며 인기몰이를 했다.

하지만 국내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9월25일 귀국, 약 20일간 현지 활동을 중단해 일부에서는 ‘빌보드 1위 자리에 오를 기회를 놓쳤다’는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싸이는 현아의 신곡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에 카메오 출연했다.

현아의 아이스크림 트럭에 잠입, 아이스크림을 먹다 현아와 티격태격하는 코믹 연기를 재치 있게 소화해 웃음을 자아낸다.

현아는 싸이의 ‘강남스타일’ 및 ‘강남스타일’의 여자 버전인 ‘오빤 딱 내 스타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인연이 있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트위터@ziodadi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