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울프스킨
야외활동의 계절, 잭울프스킨은 기존에 가지고 있던 다른 아웃도어 아이템과도 잘 어울려 자유롭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멋스러운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올가을 잭울프스킨의 대표상품은 ‘리버타인 재킷’이다. 뛰어난 방수와 투습 기능성을 갖춘 소재를 사용했으며 착용감이 좋은 소프트셸 이너재킷과 결합돼 있다. 특히 웨더 프로텍션 기능이 뛰어나 재킷 하나로 여러 야외활동에 다양하게 입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봄부터 가을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해 일상 캐주얼복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남성용 가격은 39만8000원, 여성용은 39만5000원.
추위와 강풍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으로부터 몸을 보호해주는 기능이 강화된 ‘익스트림 재킷’은 방수기능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마찰이 많은 어깨 밑단에는 보강 원단 처리를 했다. 또 안감에 얼굴을 보호해주는 바라크라바를 내장해 추위로부터 얼굴 피부를 안전하게 지켜준다. 남성용은 35만8000원, 여성용은 34만5000원.
보온성 강화에 초점을 맞춘다면 ‘니트 다운 재킷’을 선택할 수 있다. 일본 수입소재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이 강화됐으며 경량 구스다운으로 보온성이 뛰어나다. 옆면은 원단을 덧대어 바람을 완벽히 차단해 추운 날씨의 액티브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안성맞춤이다. 내피 겸용으로 다른 아우터와 레이어드 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가격은 남성용 37만8000원, 여성용 36만5000원.
아웃도어 활동에는 재킷뿐 아니라 피부에 직접 닿는 셔츠도 중요하다. 잭울프스킨의 뷰 포인트 셔츠는 부드러운 촉감이 강점인 기능성 셔츠다. 특히 등판과 옷깃 부분은 소프트한 감촉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주기 위해 고민한 흔적이 엿보인다. 세련된 체크무늬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에서 눈길을 끌고 일상에서도 코디해 입을 수 있다. 가격은 10만8000원.
트레킹화로 주목받는 상품은 웨더 프로텍션 기능과 좋은 착용감을 갖춘 ‘겟어웨이 텍사포어’다. 텍사포어 소재를 사용해 외부 환경과 날씨 변화에 대응할 수 있으며 거친 산행까지 문제없이 소화할 수 있는 튼튼한 아이템이다. 가격은 19만8000원. 잭울프스킨의 대표 배낭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앳모스피어 배낭’이다. 강철 프레임인 크로스 링크 뒤판 구조로 안정성을 높였으며 최적화된 ‘S자’형 어깨 스트랩과 통풍 구조를 갖춘 허리 벨트,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메시 원단이 특징이다. 가격은 남성용(30L) 17만8000원, 여성용(26L) 15만8000원.
이서현 기자 baltika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