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정부가 취득세 감면과 양도세 감면 등의 내용을 담은 대책을 발표하면서 미분양 아파트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특히 이미 입주를 마쳤거나 올해 안으로 입주를 계획하고 있는 미분양 아파트를 구입하는 경우 취득세와 양도세 감면을 모두 받을 수 있는 이중혜택이 주어지기 때문. 직접적인 세제혜택과 더불어 망설였던 소비자의 구매심리를 다시 자극하고 얼어붙었던 시장에 다소 온기를 불어넣고 있다.
부산 용호동에 위치한 3천세대 대단지 아파트인 오륙도 SK 뷰(VIEW) 아파트는 30~40평형대의 경우 중소형 인기가 높던 1~2년 전에 모두 소진되었고 부담 없는 가격의 중대형이 희귀해진 최근에는 50~60평형대까지 인기상승 중이다.
남은 회사보유분 소진을 위해 오륙도 SK VIEW는 발빠른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우선 여태껏 오륙도 SK VIEW에서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9.10대책에 맞춰 취득세 감면혜택까지 더해져 실수요자에게 반응이 좋다.
9.10 대책으로 알짜 미분양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이사철을 맞아 좀 더 넓고 쾌적한 환경의 내집 마련을 원한다면 오륙도 SK 뷰 아파트의 명품 주거환경을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현장주변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개발호재들은 아파트의 향후 가치를 더욱 상승시킨다. 기본적으로 부산의 명물 오륙도를 내려다보는 전망에 백운포 마리나 항만 조성 사업, 동해안 탐방로 해파랑길 관광안내소 건립, 오륙도 생태광장 조성 등이 진행 중이며, 오랫동안 방치되었던 씨사이드 부지도 복원화사업을 결정, 현장 앞을 가로 막고 있던 펜스를 걷어내고 더욱 탁월한 개방감과 함께 쾌적한 주거환경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오륙도SK뷰 아파트는 홈페이지(www.56skview.co.kr)와 분양사무실(051-625-0488)을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