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Outdoor]가볍고 내구성 우수… 역동적 아웃도어 활동에 딱

입력 | 2012-11-15 03:00:00

잭울프스킨




 

독일 아웃도어 브랜드인 잭울프스킨은 강추위가 예상되는 올해 겨울에 알맞은 구스다운(거위 털) 재킷인 ‘액티브 다운재킷’을 선보였다.

액티브 다운재킷은 800 필파워(FP) 제품이다. 필파워는 수치가 높을수록 재킷 안에 공기층을 넓게 확보할 수 있어 보온성이 높다. 잭울프스킨의 액티브 다운재킷은 100% 폴란드 산 자연 방목 거위털을 사용해 필파워를 높였다. 입었을 때 가볍고 주머니가 많아 야외활동을 할 때 편리하다.

다운재킷은 내장재도 중요하지만 내장재를 보호하는 외장재도 보온성에 영향을 미친다. 그래서 잭울프스킨은 액티브 다운재킷에 최고급 제품에만 사용하는 ‘퍼텍스 쉴드’를 넣었다. 가볍고 내구성이 우수하며, 방풍성과 투습성도 좋다. 외부와 접촉이 잦아 닳기 쉬운 어깨, 주머니, 밑단 부위에는 밀도가 높은 배색 원단을 대 다른 부위보다 견고하게 처리했다. 산뜻한 디자인은 덤이다. 남성용은 59만8000원, 여성용은 57만8000원.

잭울프스킨 관계자는 “이번 겨울에는 보온력이 뛰어난 다운재킷들이 인기를 끌 전망”이라며 “잭울프스킨 액티브 다운재킷은 혹한에도 역동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잭울프스킨을 수입·판매하는 LS네트웍스는 30일까지 ‘겨울맞이 핫 이벤트’를 LS네트웍스 통합 멤버십 고객 또는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구매 금액별로 풍성한 할인혜택과 겨울 방한제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20만 원어치 이상 구매고객에게 양말, 30만 원어치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겨울용 퍼 슬리퍼를 준다. 40만 원어치 이상 물건을 사면 구매 가격에서 20%를 깎아준다.

정진욱 기자 cool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