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생성뿐 아니라 음악과 함께 슬라이드 쇼까지 가능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아이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느꼈을 사진 정리의 불편함. 이를 해결하기 위해 스마트 컨텐츠 스타트 업 기업인 에이치일이오(h125)와 스포닉이 함께 손을 잡고 사진정리를 간편하고 즐겁게 할 수 있는 스마트 앱 포토휠(Photo Wheel)을 개발했다.
포토휠은 자신의 사진 앨범에서 마음에 드는 사진을 수량에 관계없이 선택하여 내용을 적어 앨범을 만들고, 그 앨범에 좋아하는 음악을 골라 가족과 연인들과 함께 슬라이드 쇼로 감상할 수 있는 사진 정리앱이다.
또한 앨범 사진에 메모 작성과 편집, 삭제 기능뿐 아니라 12가지 다양한 슬라이딩 쇼 연출을 사용자의 스마트폰에 있는 음악 중에서 원하는 음악을 곡 수 제한 없이 슬라이드쇼로 재생할 수 있다.
아이들의 성장 앨범, 연인과의 추억, 클라이언트에게 작품을 보여주고 싶은 사진작가들 등 다양한 사용자들의 사용할 수 있는 앱이다.
포토휠은 아이폰 전용 앱으로 6개국으로 번역이 되어, 세계 10개국에 출시되어 인기를 얻고 있다. 프리버전과 3.99$(한화 약 4천원)에 팔리고 있다. 아이폰 뿐만 아이라 아이패드용도 있어서 활용도가 높다.
아이클라우드를 이용하면 아이팟, 아이폰, 아이패드 모든 기기와 연결되어 다운받아 공유할 수 있어 관리가 더욱 편리하다.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세일에 들어가 50% 할인을 하여 1.99$에(한화 약 2천원)판매 예정이라고 하니, 세일 기간에 구입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관련사이트 http://www.sfonic.com/photowheel/kr/index.html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