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소녀시대, 싸이 현아 제치고 유튜브 2,000만 뷰 최단시간 돌파

입력 | 2013-01-07 15:04:46


소녀시대가 정규 4집 앨범 ‘I Got a Boy’로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어 No.1 걸그룹다운 면모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지난 1일 오후 5시 공개된 타이틀 곡 ‘I Got a Boy’ 뮤직비디오는 공개 5일 만인 6일 저녁 무려 2,000만뷰를 돌파, 지금까지 유튜브에 공개된 K-Pop 뮤직비디오 사상 최단시간 만에 2,000만 조회 수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해, 소녀시대의 글로벌한 인기와 영향력에 가속을 더하고 있어 전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소녀시대는 지난 1일 출시된 이번 앨범은 한터차트, 핫트랙스, 알라딘 등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에서 주간 차트 1위에 올랐다. 타이틀 곡 ‘I Got a Boy’ 역시 멜론, 네이버, 올레뮤직, 몽키3 등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도 주간차트 1위를 차지 소녀시대의 막강 파워를 보여줬다.
 
더불어 지난주,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I Got a Boy’의 컴백 무대를 선사한 소녀시대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차별화된 무대로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소녀시대는 지난 5일 강남역에서 개최된 ‘V 콘서트’로 강남 일대를 마비시켜 소녀시대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정규 4집 앨범 타이틀 곡 ‘I Got a Boy’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