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민병철 전화영어 ‘유폰’, 소비자 불만 제로 나선다

입력 | 2013-01-11 16:00:17


최근 직장인부터 대학생에 이르기까지 ‘전화 영어’의 붐이 일고 있다. 영어 학습에서 어학원이나 온라인 교육 등 다양한 수업 방식이 있지만, 전화 영어는 개인의 시간에 따라 수강할 수 있으며, 공간에 제약이 없다는 점에서 바쁜 직장인들과 시간대가 유동적인 대학생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그러나 이러한 전화 영어 역시 직접 대면으로 이루어지는 강의가 아닌 만큼 불편사항이 발생하기 쉽다. 또 강의의 만족도를 비롯해 비체계적인 사이트 운영, 일정 조정의 어려움, 부족한 부가콘텐츠 등으로 인해 만족할 만한 영어교육 효과를 보기 어려운 업체들도 있다. 그리고 이러한 문제점들에 대한 보상은 이미 시작되고 나면 처리 받기가 어려우며, 개선한다고 해도 오랜 시간이 걸리기 마련이다.

최근 영어교육의 33년 전통을 자랑하는 민병철교육그룹의 전화 영어 브랜드인 ‘민병철전화영어 유폰’에서 수강생들이 느낄 수 있는 불만 사항들을 100% 보장하는 ‘유폰 WOW 서비스’를 도입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서비스는 수업을 진행하는 강사는 물론 커리큘럼, 회원 편의까지 학습 전반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문제들에 모두 적용된다.

‘유폰 WOW 서비스’는 회원이 전화 영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 불만사항이 발생했을 때 담당매니저에게 전화(1599-1791)하는 방식으로 편리하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각 사안마다 차이는 있으나 최대 개선보장기간인 한 달 안에 개선이 이루어지며, 불만사항이 개선되지 않을 경우 즉시 환불은 약관에 따라, 보장기간 이후의 환불은 당월 수강료의 100%로 이루어진다.

이와 더불어 민병철전화영어 유폰에서는 시간대와 수강료 별로 다른 수강생들의 니즈를 수용하기 위해 독특한 방식의 수강신청 시스템도 운영하고 있다. ‘Time Zone’ 수강신청 시스템은 15만 회원들의 직업군과 생활패턴을 분석해 각각 선호하는 수업시간과 수강료를 3개로 구분해 원하는 시간 및 수강료를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이다.

민병철전화영어 유폰 관계자는 “영어실력은 운동과 같이 꾸준히 해야 만 향상될 수 있는데, 유폰은 고객들이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동기부여를 제공하기 위해 유폰 WOW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유폰 WOW서비스는 가장 강력한 고객과의 약속인 셈”이라고 강조하며, “무료로 제공되는 레벨테스트만 받아보아도 타 브랜드와의 서비스수준의 차이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민병철전화영어 유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수강 문의는 홈페이지(www.shallwetalk.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