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초 발매되는 IBK유엔젤보이스 새 앨범은 작곡가 김형석이 IBK유엔젤보이스만의 색깔에 맞춰 작곡한 새로운 클래식 음악이 실릴 예정이다. 관계자는 “그동안 국악과 팝, 현대무용 등 다양한 장르와 협업해 왔던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김형석 작곡가와의 앨범 작업에서도 새로운 음악적 시도에 도전할 것”이라며 “기존의 클래식계에서 시도되지 않았던 음악을 통해 대중들과 더 친숙하게 교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IBK유엔젤보이스는 이번 신곡 앨범 작업을 앞두고 앨범 녹음을 함께할 새로운 단원을 모집하고 있다.
테너와 베이스, 피아니스트의 총 세 파트를 모집하는 이번 모집 오디션은 1984년 이후 출생한 남성 성악전공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1차 서류전형 이후 합격자를 토대로 2차 오디션을 진행해 최종 선발하게 된다.
선발된 단원은 IBK유엔젤보이스의 내부 트레이닝을 거친 후 신곡 앨범녹음을 비롯해 앨범 자켓 및 뮤직비디오 촬영 등 IBK유엔젤보이스의 정식 단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1차 서류마감은 오는 1월 25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www.uangelvoice.com)에 첨부된 응시원서로 접수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031-717-8575)로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