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이동통신료 자동이체 1% 할인 혜택 중단
올해부터 KT에 신규 가입해 이동통신요금을 은행 자동이체로 납부하려는 고객들은 기존 KT 가입자들이 받아오던 자동이체 요금 1%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게 됐다. KT는 자동이체 가입자를 늘리기 위해 제공하던 이동통신요금 1% 할인 혜택을 이달부터 폐지한다고 17일 밝혔다. 다만 기존 은행 자동이체 가입자는 계속 할인받을 수 있다. 이는 SK텔레콤이 지난해 7월 자동이체 할인을 없앤 데 이어 두 번째다.
■ 삼성 스마트TV 전속모델에 현빈 발탁
■ LG 에어컨 예약 구매고객에게 사은품
LG전자는 신제품 에어컨 출시를 기념해 ‘휘센 스타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챔피언스타일’, ‘손연재스페셜2’ 등 에어컨 예약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과 캐시백 혜택 등을 주는 이 행사는 3월 말까지 진행된다. ‘금성사’ 에어컨을 갖고 있는 고객이 신제품을 사고 휘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 여행상품권과 영화예매권도 준다.
■ SKT, LTE 최초 재난 문자방송 서비스
SK텔레콤은 롱텀에볼루션(LTE) 통신망 최초로 재난문자방송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태풍, 집중호우, 폭설 등 대형 재난상황에서 소방방재청의 안내를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서비스다. LTE 통신망에서는 아직까지 이 기능을 구현하는 휴대전화가 없었는데 SK텔레콤이 팬택의 ‘베가R3’를 시작으로 관련 서비스를 처음 시작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