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률 95% 넘어 분양마감 임박
한화건설이 동탄2신도시 시범단지 A21블록에 건축할 ‘동탄 꿈에그린 프레스티지’ 의 분양계약율이 97%를 넘어서며 계약마감 초읽기에 들어갔다.
지난해 12월 5일, 동탄 꿈에그린 프레스티지 계약이 시작된 이후 모델하우스를 찾는 고객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이미 소형평형대(84㎡)는 계약이 완료되었으며 일부 중대형 평형대(101~128㎡)만 남아있는 실정이다.
전문가들은 1,817세대의 대단지임에도 불구하고 동탄2신도시 커뮤니티 시범단지로서 최고의 입지를 갖춘 해당 단지가 소비자에게 구매 욕구로 작용했다고 평가한다.
KTX와 GTX동탄역이 도보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교통 프리미엄을 갖췄으며, 단지 남측으로 골프장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어 탁월한 조망권 프리미엄 보유하고 있다. 중심상업시설과 가까워 생활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으며, 단지내 정자.연못이 있는 정원과 주민의 휴식공간, 각종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된다. 또한 단지 인근에 초,중,고교 등 교육시설이 주변으로 조성된다.
한화건설 신완철 상무는 “동탄 꿈에그린 프레스티는 동탄2신도시 내 최고의 입지와 조망이 실수요자들에게 어필하여 큰 관심을 받았다” 며 “높은 청약 경쟁률에 이어 계약도 조만간 완료될 것으로 보여 한화 꿈에그린 프레스티지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한다” 고 말했다.
동탄 꿈에그린 프레스티지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영천리 222번지 합동전시관 부지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 1544-490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