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군통령’ 나인뮤지스 “군부대 쇼케이스 통해 폭발적인 에너지 받아 가겠다”

입력 | 2013-01-22 17:53:46


인기 걸그룹 나인뮤지스(혜미,이유애린,이샘,민하,세라,성아,은지,경리,현아)가 국내 가요계 최초로 전방부대에서 신곡 발표 쇼케이스를 가진다.

나인뮤지스는 22일 오후 육군 제1보병사단 전방부대에서 싱글앨범‘돌스(dolls)’의 신곡 쇼케이스에 앞서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평소 나인뮤지스는 군부대 위문열차 및 군 관련 행사에서 섭외 1순위를 차지하며 ‘군통령’(군인들의 대통령)으로 불리고 있다.

이날 간담회에서 나인뮤지스는 “군부대에서 배식과 병영체험 등 여러가지 경험을 했다“며 “군장병들에게 많은 힘을 받은 만큼 폭발적인 에너지를 받아 가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우리가 마음 편히 활동 할 수 있는 것은 군장병들이 나라를 든든히 지켜준 덕분”이라며 “이번 앨범을 통해 음악적으로 발전 하는 계기를 만들겠다. 부족한 점이 많지만 예쁘게 봐줬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제1보병사단 전방부대에서 군장병들에게 위문 공연과 함께 신곡 쇼케이스 발표무대를 가지게 된다.

아울러 오는 24일 싱글앨범 ‘돌스’로 컴백하는 나인뮤지스는 새멤버 손성아를 영입하고 9인조 체제로 각종 음악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육군 제1사단|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사진제공|스포츠코리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