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강남 서해 더블루 저렴한 분양가는 기본 고객 맞춤형 파격조건

입력 | 2013-01-24 10:16:40




전세가 절반으로 내집마련

 
서해종합건설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지하 4층, 지상 10층 규모로 전용 62~84㎡ 60가구 중 일부잔여세대를 대출금 이자지원, 취득세 지원 및 붙박이장, 침대, 쇼파 등 가구일체를 제공(분양대행사분)하는 등 고객 맞춤형 조건으로 특별 분양중이며 즉시입주가 가능하다.
 
분양가 상한제로 인근시세 대비 저렴한 가격에 실입주금은 2억원 이내로 전세가의 절반으로 내집마련이 가능하다.
 
역삼동 일대는 신분당선 개통수혜 지역 중 한곳으로 지하철 2호선 역삼역과 3호선 매봉역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테헤란로와 강남대로, 남부순환로를 이용해 서울 외곽으로 오가기가 쉬운 편이다.
 
역삼초등학교가 걸어서 다닐 수 있는 거리에 있고, 반경 500m 내에 도곡중과 역삼중이 있다. 또 진선여고, 중대부고, 숙명고, 서초고 등 강남권 고등학교에 배정 받을 수 있는 강남 8학군에 속해있다. 대치동 학원가도 가까이 있어 최고의 교육환경을 갖췄다.
 
아파트 바로 앞에는 매봉산과 도곡공원이 있고 양재천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강남 세브란스병원과 롯데백화점, 이마트, 코엑스몰 등이 주변에 위치해 편리하다. 가구내에 위성방송시스템, 서라운드 스피커잭, 10인치 월패드등의 첨단 시스템이 적용된다.
 
문의 : 02-566-8244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