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그룹 일렉트로보이즈가 멤버 차쿤과 가수 케이윌이 함께한 신곡 ‘놀아도’의 응원에 나섰다.
일렉트로보이즈는 지난 28일 오전 공식 트위터에 ‘모두들 케이윌&차쿤 놀아도 들으시면서 활기찬 한주 보내세요! 저희 일.보 열심히 새 앨범 준비해서 나올 테니 그때까지 놀아도 들으시면서 기다려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일렉트로보이즈(마부스, 차쿤, 원카인) 멤버들이 ‘놀아도’ 사인 CD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응원을 하고 잇다.
지난 22일 정오 발매한 케이윌과 차쿤이 함께 부른 신곡 ‘놀아도’는 음원 공개 직후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인기 몰이 중이다.
이번 곡은 히트메이커 용감한형제와 똘아이박이 공동 작곡한 작품으로 힙합 리듬을 가미한 미디엄 템포의 이별 노래다. 가수 케이윌의 호소력 짙은 중저음 음색과 감칠맛 나는 차쿤의 랩이 조화를 이루며 세련된 느낌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차쿤은 일렉트로보이즈의 새 앨범을 상반기에 발표할 계획으로 앨범 작업에 한창이다. 일렉트로보이즈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http://electroboyz.co.kr 및 공식 유튜브채널 (www.youtube.com/bravefamily)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