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노화에 대항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관리도 중요하지만, 강력한 항산화제의 도움을 받을 필요가 있다. 프리베이지 라인에 들어간 항산화제 ‘아이디비논’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성분이다.
‘프리베이지 어드밴스드 래쉬+브라우 인핸싱 세럼’ 선물세트에는 어드밴스드 래쉬+브라우 인핸싱 세럼 정품을 비롯해 프리베이지 라인의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리베이지 데이크림과 나이트크림, 항산화세럼, 데이 모이스처라이저, 바디크림 딜럭스 샘플도 포함돼 있다.
사람은 나이가 들수록 속눈썹과 눈썹이 가늘고 약해진다. 노화가 속눈썹의 영영 보충과 재생 과정을 방해하기 때문이다. 어드밴스드 래쉬+브라우 세럼에 들어 있는 비타민C와 비타민E 등 핵심 성분은 위아래 속눈썹과 눈썹 부위의 환경적 손상을 최소화해 준다.
엘리자베스아덴은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안과 전문 연구기관 ‘바스콤팔머 안(眼) 연구소’와 함께 속눈썹 영양 제품을 개발했다.
프리베이지 라인 제품은 피부과 검증도 마쳐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임상실험 결과 프리베이지 어드밴스드 래쉬+브라우 인핸싱 세럼을 사용한 여성 대부분이 눈썹과 속눈썹의 길이, 풍성함, 밀도에서 모두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었다는 것이 엘리자베스아덴 측 설명이다.
세트 구성품인 프리베이지 데이크림은 태양과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뿐 아니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집중적인 보습 효과도 제공해 준다.
정효진 기자 wisewe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