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린나이코리아, 따뜻한 생활문화 깨끗한 생활환경

입력 | 2013-02-21 03:00:00


‘생활문화의 향상’을 목표로 1974년 설립된 린나이코리아는 가스보일러 선도업체로서 우리나라 주거문화를 이끌어 오고 있다. 가스보일러뿐만 아니라 가스레인지 등 다양한 가정용 가스기기를 생산하고 있으며, 업소용 주방기기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린나이코리아는 서로 존중하고 신뢰를 쌓고 정도를 지키는 ’예(禮) 중시 경영’을 통하여 소비자뿐만 아니라 직원과 사회에 대한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있다. 직원들이 재미있고 보람되게 일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여, 고객의 생활문화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스마트’와 ‘그린’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추구하는 린나이코리아는 경제성과 편의성은 물론이고 친환경까지 두루 갖춘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이라는 기업적 가치와 환경 보호라는 사회적 공익을 구현하고 있다.

린나이 스마트 보일러(R331 등)는 국내 최초로 자동 모드를 선택하면 실시간 실내외 온도를 측정하여 쾌적한 난방과 온수를 공급해 준다. 친환경 ‘저녹스 버너’ 기술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보일러 전 제품 녹스(질소산화물) 1등급을 달성했다.

린나이코리아는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위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본사 직영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며, 1996년부터 겨울철에는 서비스 요원이 24시간 대기하는 ‘동절기 특별 서비스’를 매년 실시하고 있다.

린나이코리아는 앞으로도 기존 보일러보다 경제성 효율성 디자인 등에서 진일보한 제품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울러 최고의 서비스,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린나이 보일러를 더욱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다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