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이병률-조민기-조선희, 3인 3색 일본 여행기 공개

입력 | 2013-03-04 15:25:00

“시인의 ‘감성’과 ‘낭만’의 사진작가, 그 발자국을 뒤쫓다!”

3월 말까지 <일본.문.답> 캠페인! 도쿄, 홋카이도, 규슈 셀러브리티 여행기 노출
선택투표나 감상평 남기면 일본 왕복항공권 등 푸짐한 상품 추첨 이벤트 혜택 제공



이병률 시인.


일본관광청이 <일본.문.답> ‘당신은 어떤 일본 여행을 가고 싶나요?’ 캠페인을 통해 3인의 셀러브리티 여행기를 공개한다. 오는 3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여행기의 주인공은 시인 이병률과 배우 조민기 그리고 사진작가 조선희.

지금까지 각기 다른 분야에서 활약해온 세 사람은 본업 외에도 ‘여행’을 공통분모로 하는 새로운 시도와 다양한 작업을 펼쳐온 터, 일본의 가장 매력적인 도시로 꼽히는 홋카이도, 도쿄, 규슈를 탐방하는 이번 도전이 낯설지 않다. 다년간의 여정으로 다져진 풍부한 감성과 독특한 시각을 바 탕으로 직접 발로 느끼고 카메라 앵글로 담은 가까운 이웃나라 일본의 스토리가 공개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으는 이유이기도 하다.

무엇보다 같은 여행지 안에서도 극과 극의 다른 체험이 가능한 여행루트를 제안하고 ‘당신’은 어떤 여행을 택하겠냐고 묻는다. 각 여행루트를 먼저 경험하고, 사진과 글로 매력을 전할 셀러브리티의 여행기는 사람과 마음의 이야기가 더해져 생생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셀러브리티 여행기는 항공사와 연계를 통해 독자들에게 행운의 기회도 마련한다. 조민기는 아시아나항공(www.flyasiana.com), 조선희는 제주항공(www.jejuair.net)을 통해 각각 여행기가 공개된다. 이병률은 일본관광청 캠페인 사이트(www.jroute.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들 여행기를 읽고, 여행루트 선택투표를 하거나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도쿄나 규슈지역을 여행할 수 있는 왕복항공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3월 내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