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기업 브리핑]성인 남성 위한 건강음료 ‘제스’ 출시 外

입력 | 2013-03-13 03:00:00


■ 성인 남성 위한 건강음료 ‘제스’ 출시

영진약품은 성인 남성을 위한 프리미엄 음료 ‘제스(XES)’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음료는 남성 원기를 돋워주는 음양곽 엑기스와 로열젤리, 인삼·마늘 엑기스, 비타민 등을 원료로 만들었다. 영진약품 관계자는 “음양곽은 한의학에서 남성의 정력 강화에 쓰는 약재로 남성 호르몬을 활성화하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1병(100mL)의 가격은 3000원으로 의사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살 수 있다.

■ 기능성 베개업체 가누다 전속모델에 최화정 씨

기능성 베개 전문 업체 가누다는 배우 최화정 씨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가누다 관계자는 “숙면이야말로 맑고 고운 피부의 비결이라고 강조하는 최 씨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제품과 잘 맞아 모델로 기용했다”고 설명했다. 가누다 베개는 두개골 지압요법 효과를 통해 근육을 이완해 주고 혈액 순환을 개선해 숙면을 돕는 제품이다.

■ K2 고기능성 바람막이 재킷 ‘이지스’ 시판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12일 고기능성 바람막이 재킷인 ‘이지스’를 새로 선보였다. 이 제품은 방풍 기능성 소재인 ‘윈드스토퍼’를 사용해 변덕스러운 꽃샘추위에도 체온을 유지해 주고, 더울 때는 땀을 외부로 배출시켜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게 해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 현대·기아車-한국폴리텍 기술인력 육성 MOU

현대·기아자동차는 11일 서울 용산구 보광동 한국폴리텍대학 서울정수캠퍼스에서 권혁성 현대차 기술교육실장과 대학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자동차 기술인력 육성을 위한 위탁교육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현대·기아차는 경북 안동과학대, 대전 우송정보대와도 MOU를 체결해 서비스 협력사 직원들을 위한 정비기술 교육거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현대·기아차는 14일 협력사 채용박람회에도 서비스 협력사 홍보 전시관을 마련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