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한국허벌라이프, 2년 연속 수원블루윙즈 공식후원

입력 | 2013-03-21 09:19:00


[동아닷컴]

수원 블루윙즈가 세계적인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년 연속 수원블루윙즈의 공식 후원사(Official Sponsor)로서 올시즌에도 선수들의 영양공급 및 건강관리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해 수원블루윙즈와 유니폼이 아닌 트레이닝복에 허벌라이프 로고를 새기는 트레이닝복 스폰서십을 K리그 최초로 체결한 바 있다. 올시즌에는 수원블루윙즈의 공식 후원사로서 빅버드(수원월드컵경기장)내 LED 전광판 및 롤링펜스 광고 뿐 아니라 선수단과 코칭스태프과 더불어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최고의 프로축구팀인 수원블루윙즈를 후원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라며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 후원을 통해 선수들의 균형잡힌 영양과 컨디션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수원블루윙즈 이석명 단장은 "세계적인 뉴트리션 전문기업인 한국허벌라이프와 후원 계약을 이어갈 수 있어 뜻 깊다"라며 "수원블루윙즈는 공식후원사인 한국허벌라이프의 마케팅활동을 최대한 돕겠다"라고 말했다.

허벌라이프는 현재 리오넬 메시가 속한 FC바르셀로나와 미국프로축구리그 LA갤럭시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역시 2006년 양주 마라톤 대회를 시작으로 2008년부터 명절씨름대회를 후원하는 한편, 2012년 대한태권도협회와 스폰서십을 체결하여 태권도 국가대표팀도 후원하고 있다.

동아닷컴 김영록 기자 bread425@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