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강제화 27일부터 봄 정기세일
금강제화가 27일부터 4월 7일까지 전국 400여 개 금강제화,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봄 정기 세일을 한다. 세일 기간에 남녀 정장구두, 캐주얼화, 등산화, 골프화 등 제화와 핸드백, 의류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세일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100대를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연다.
코오롱인더스트리는 충남 대산 석유화학단지 내에 총 3만 t 규모의 수소첨가 석유수지 생산시설을 증설한다고 25일 밝혔다. 투자비는 약 1500억 원이 들며 올해 12월 완공해 내년부터 본격적인 생산에 들어갈 예정이다. 수소첨가 석유수지는 유아용 기저귀, 생리대 등 위생제품에 폭넓게 사용된다. 코오롱인더스트리는 1976년 울산공장에서 국내 최초로 석유수지를 생산한 이후 생산시설을 지속적으로 늘려오고 있다. 생산물량 대부분은 중국 일본 등 50여 개국에 수출된다. 코오롱 측은 “기존 울산공장과 여수공장에서 생산 중인 12만 t에 이번 신설 분을 합치면 석유수지 생산량이 총 15만 t에 달해 이 분야에서 1조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애경 ‘2080 진지발리스 프로젝트 K’ 치약 출시
애경은 잇몸질환의 핵심 원인인 진지발리스균을 억제하는 효과를 가진 기능성 치약 ‘2080 진지발리스 프로젝트 K’를 출시했다. 항(抗)진지발리스균 효능이 있는 징코빌로바 추출물을 자체 개발해 제품에 넣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애경 측은 “제품을 8주 동안 사용하면 구강 내 진지발리스균이 99.2% 감소하고, 잇몸질환도 줄어든다”고 말했다.
■ 매일유업 독창적 이유식 요리법 공모
매일유업이 이유식 ‘맘마밀 보글보글’을 사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유식 요리법 공모전’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맘마밀 보글보글을 갖고 독창적으로 개발한 이유식과 요리법을 매일유업 홈페이지(www.maeili.com) 내 이벤트 참여 코너에 게시하면 된다. 공모 기간은 다음 달 16일까지며 선정된 20명은 5월 7일 오프라인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 삼성 스마트카메라 NX300 모델에 우사인 볼트
■ KT&G 6·25 참전용사 지원사업에 2억 추가 후원
KT&G는 육군본부의 6·25 참전용사 지원사업 ‘나라사랑 보금자리’에 대한 후원을 연장해 향후 2년간 총 2억 원을 추가로 지원한다고 25일 밝혔다. ‘나라사랑 보금자리’는 생활 여건이 열악한 참전용사의 주택을 리모델링해 주는 사업이다. 2011년 후원을 시작한 KT&G의 김준기 부사장은 “참전용사들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실을 감안해 지원 기간을 연장하기로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