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상앨리츠 오피스텔
백상건설이 경기도 별내신도시에 위치한 백상앨리츠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백상앨리츠 오피스텔은 경기도 별내신도시 업무 1-2블록에 위치해 메가볼시티와 인접하고 이마트와 홈플러스 모두가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한 더블역세권인 별내역 도보거리에 위치해 최고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백상앨리츠 오피스텔은 투자자 및 실 수요자 모두를 겨냥한 19개 타입의 평면설계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풀옵션 빌트인 시스템을 도입해 우물천정, 붙박이장, 냉장고, 세탁기 등 넉넉한 수납공간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여성입주자를 위한 주차장 비상호출 시스템, 오피스텔 전용 엘리베이터, 커뮤니티 등이 설치되고, 전 세대 지역 난방시스템으로 에너지 효율성을 높였다.
분양마케팅 담당 조항기 상무는 “백상앨리츠는 경기동북부의 랜드마크가 될 메가볼시티와 인접하고, 서울, 갈매, 진건보금자리, 퇴계원 재정비촉진지구 등 사업지 인근에 풍부한 임대수요층을 확보하고 있다”며, “별내신도시내 오피스텔 부지가 약0.1%대로 희소성이 매우 높아 투자자뿐만 아니라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백상앨리츠는 한국자산신탁에서 시행과 자금관리를 맡아 안정성을 높였다. 3.3㎡당 600만원대의 분양가도 저렴하다. 견본주택은 구리 롯데백화점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문의 : 1588-2136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