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K-Classic으로 만나는 봄, IBK 유엔젤보이스 ‘스프링 콘서트’ 개최

입력 | 2013-04-03 14:15:32


따스한 봄이 다가왔다는 사실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요즘, 뛰어난 실력과 수려한 외모로 ‘클래식 계의 아이돌’이라 불리는 클래식 보컬 그룹 IBK 유엔젤보이스가 K-클래식(K-Classic)으로 봄을 만끽할 수 있는 공연을 마련했다.
 
오는 4월 7일 오후 8시, 예술의전당 IBK 챔버홀에서 개최되는 IBK 유엔젤보이스의 스프링콘서트는 팝, 가곡, 뮤지컬, 가요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꾸며진다.
 
구체적인 공연 프로그램으로는 오페라의 유령(The phantom of the opera)과 레미제라블의 ‘Do you hear the people sing’, 노트르담 드 파리의 대성당들의 시대(Le Temps des cathedrales), 영화 여인의 향기 OST인 ‘Por una cabeza’ 등이 예정되어 있다. 더불어 피아노 솔로 연주와 우리 귀에 익숙한 가요 등 IBK 유엔젤보이스만의 매력을 담은 공연도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IBK 유엔젤보이스의 스프링 콘서트 예매는 예술의 전당 쌕(sac) 티켓과 티켓링크, 옥션, 인터파크, 예스24에서 가능하다.
 
한편 지난 1월 한국 대사관 초청 유럽 5개국 순회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IBK 유엔젤보이스는 KBS1 <열린음악회>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며, 오는 5월부터 인기 작곡가 김형석과 새 앨범 준비에 돌입한다.
 
이와 함께 K-클래식을 이끌어 갈 신입 단원도 모집하고 있다. 분야는 하이테너와 테너, 바리톤 베이스이다.
 
IBK 유엔젤보이스의 스프링 콘서트 및 신입 단원 모집에 관한 내용은 홈페이지(www.uangelvoice.com)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