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Wedding]10개의 눈부신 다이아몬드 ‘우아함의 극치’

입력 | 2013-04-05 03:00:00


롤렉스는 세대를 초월하여 사랑 받고 있는 명품 시계다.

특히 변치 않는 가치로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는 결혼식의 예물로서 인정받고 있다. 롤렉스의 오이스터 컬렉션은 명성에 맞는 품격과 우아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끊임없는 디자인 및 기술 업그레이드를 통해 현대적인 해석을 가미해 왔다. 이를 통해 롤렉스는 세대를 초월하는 공감대를 확고히 형성하고 있다.

‘오이스터 퍼페추얼 스카이드웰러(Oyster Perpetual Sky-Dweller) 42mm’는 여행이 잦은 이들을 위한 시계다. 기술력의 결정체라 불리는 이 시계에는 무려 14개의 특허가 사용됐다.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디스플레이를 통해 전 세계를 누비는 여행자들이 서로 다른 시간대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두 개의 시간대를 표시하는 듀얼 타임 기능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일반 시곗바늘로는 바깥 둘레에 새겨진 현지 시간을 나타낸다. 롤렉스 로고 바로 아래의 역삼각형은 별도로 돌아가는 24시간 단위의 시간을 가리킨다.

또한 ‘사로스(SAROS)’라는 매우 독창적인 연간 캘린더도 사용된다. 사로스는 일식이나 월식과 같은 천체 현상을 나타내는 그리스어. 이 캘린더는 일년에 단 한 번, 2월에서 3월로 넘어가는 때에만 수동으로 날짜를 바꿔주면 된다. 다이얼 숫자 바깥쪽에는 12개의 작은 창을 배치해 월을 표시한다. 이 기능들은 회전형 ‘링 커맨드(Ring Command) 베젤’이라는 혁신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손쉽게 선택하고 조정할 수 있다.

‘오이스터 퍼페추얼 레이디데이트저스트(Oyster Perpetual Lady-Datejust) 26mm’는 오이스터 컬렉션 중 가장 폭넓은 모델을 갖추고 있다. 시계 마다 세련미와 우아함의 극치를 보여준다. 레이디데이트저스트는 롤렉스의 상징인 데이트저스트의 모든 특성을 26mm의 작은 케이스 안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레이디데이트저스트의 시간을 초월한 우아함은 일상생활에서 더욱 돋보인다. 특히 은은하게 빛나는 다이얼 컬러, 최고급 소재와 눈부신 다이아몬드 등을 통해 잘 표현된다. 18캐럿 에버로즈 골드 케이스와 롤렉스 특유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플루티드 베젤이 어우러지자 클래식한 아름다움이 탄생한다. 또한 핑크색 다이얼에는 시간 표식을 10개의 다이아몬드로 세팅해 높은 품격을 그대로 표현한다. 문의는 롤렉스코리아 공식 서비스 센터로 하면 된다. 02-777-0931

김창덕 기자 drake00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