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멘토 유진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메이크업 브랜드 ‘드루(drwww)’ 런칭쇼에서는 올 봄 유행할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유진이 제안하는 2013 S/S 메이크업 룩을 공개한다.
Mentor's advice
“올 봄 트렌드 색상은 크게 3가지로 핑크, 오렌지, 라벤더를 꼽을 수 있어요. 이 3가지 컬러를 잘 활용하면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죠. 밝은 색상의 아이섀도, 눈 밑 애교살에 바르는 새틴 질감 섀도, 인상을 밝히는 아이브로 마스카라는 이번 시즌 필수 아이템!”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은경
달콤한 키스를 부르는 ‘프렌치 키스 메이크업’
아이홀 전체에 밀착력을 높이는 섀도 베이스를 얇게 바른 후, 눈두덩 전체에 은은한 보랏빛 섀도를 바른다. 언더라인 애교살에는 골드빛 금펄 섀도를 부드럽게 발라준다. 좀 더 입체적인 눈매를 위해 핑크빛 섀도를 보랏빛 섀도 경계선에 그라데이션한다. 입술 중앙에는 장밋빛 컬러를 그라데이션해 사랑스러움을 더한다.
데뷔 후, 17년간 쌓아온 유진만의 뷰티 노하우가 집약된 메이크업 브랜드. 색조에 필요한 도구를 한 상자에 담은 메이크업 킷(makeup kit)은 개발자 유진에 의한 아이디어. 다양한 컬러를 활용한 믹스 앤 매치로 올 봄에 어울리는 싱그러운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에디터·이수영 (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swim1020@hanmail.net)
포토그래퍼·홍중식, 문형일(동아일보 출판사진팀)
동영상·이홍명, 김아라<우먼 동아일보 eTV 에디터>
도움주신 곳· 드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