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에서 신제품 라인을 선보인다. ‘자생화초 윤기보습’ 라인은 샴푸 린스 트리트먼트 3단계로 구성됐으며, 수국 금전초 금은화 등의 성분이 포함돼 머릿결을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샴푸 린스 트리트먼트 열보호 에센스로 구성된 ‘자생화초 생기영양’ 라인은 연꽃 자운영 등의 성분이 포함돼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12가지 꽃과 함께 자생초 성분을 함유해 은은하고 그윽한 향을 내는 것이 특징.
덴마크 도자기 브랜드 로얄 코펜하겐은 4월을 맞이해 ‘2013 웨딩 에디션’ 5종을 출시했다. ‘블루 플레인’은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선호하는 신혼부부를 겨냥한 디자인의 제품이다. ‘메가’는 덴마크 왕세자 부부의 혼수로 유명하다. ‘프린세스’는 섬세한 레이스 문양의 손그림이 돋보이며, ‘팔메테블로섬’은 심플함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아무 무늬가 없는 심플한 ‘화이트 플레인’도 있다. 제품 구매 고객들에게는 데님 테이블 매트 2장(100만 원 미만 구매 고객) 또는 데님 앞치마(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를 증정품으로 준다.
시세이도 매스티지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우노에서는 세안제 3종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새 제품은 강력해진 거품과 더불어 세정 능력이 뛰어난 ‘진주 파우더’가 포함돼 효과적인 세안이 가능하다. ‘우노 휩 워시 스크럽’은 사용 시 더블 스크럽이 배합된 미세 거품이 각질 제거를 돕는다. ‘우노 휩 워시 블랙’은 숯 흡착 파우더가 포함돼 기름기나 피지 제거에 좋다. ‘우노 휩 워시 모이스트’는 피부 속 수분 유지에 집중한 클렌징 제품이다. 각 8000원(130g 기준)
메이크업 브랜드 비디비치는 봄철 건조한 피부에 적합한 ‘스킨 리프레셔 허브 미스트’를 선보였다. 제품에는 일랑일랑과 카모마일, 라벤더 등 8가지 허브에서 추출한 성분이 포함돼 피부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메이크업을 한 뒤 수시로 뿌려주면 과도한 피지 분비를 막아주고, 윤기 코팅막을 형성해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준다. 번들거림 없이 화장이 뭉치지 않게 해 메이크업이 지워지지 않도록 돕는다. 3만2000원(125mL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