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예비신랑신부들을 위한 로맨틱한 인천웨딩홀로 인기만점!
신랑과 신부의 러브스토리라는 콘셉트로 가족들과 평소 가깝게 지내는 지인들만 초대해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진행한 특별한 웨딩파티는 S씨네 부부는 물론, 주변인들에게도 사랑이 넘치는 행복했던 순간으로 기억에 남아있다.
이는 모두 생애 단 한번뿐인 결혼식이 특별할 수 있도록 묵묵히 뒤에서 도와줬던 ‘파티움루나’(대표 박민식)의 덕분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젊은 예비신랑, 신부들을 위한 로맨틱하고 고급스러운 인천웨딩홀로 입 소문이 자자한 ‘파티움루나’(www.partyumluna.co.kr)는 언제 꺼내보더라도 아름다운 기억으로 남길 수 있는 웨딩을 연출해주는 세련된 디자인의 웨딩, 연회전용 빌딩이다.
남들처럼 똑같이 정해진 형식대로 진행하는 웨딩홀의 고리타분한 결혼식이 아니라, 두 사람의 결혼식을 모두가 함께 즐기고 축복해 줄 수 있도록 자타공인 최정상급 서비스라 할 수 있는 웨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이미 예비부부 사이에서는 송도웨딩홀, 부평웨딩홀, 인천웨딩홀 하면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
특히 600인치 LED 대형 스크린 속에서 드라마틱한 연출과 함께 웨딩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파티움과 낭만적인 하우스웨딩 스타일로 고귀함이 깃든 클래식 결혼식을 올릴 수 있는 채플홀은 빼놓을 수 없는 ‘파티움루나’의 인기요소 중 하나이다.
게다가 신랑, 신부 외에도 행복한 순간을 축복하기 위해 모인 하객들을 배려한 각종 편의시설과 품격있는 연화장에서 맛보는 정갈하고 맛깔스러운 음식들은 결혼이라는 행복을 함께 공유하고 추억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을 만들어 주는데 안성맞춤.
때문에 ‘파티움루나’는 송도웨딩홀, 부평웨딩홀, 인천웨딩홀로 유명한 결혼연은 물론, 피로연, 축하연 등의 소규모 가족모임부터 기업체 세미나 등 대형행사에 이르기까지 많은 이들이 즐겨찾고 있다.
이에 ‘파티움루나’의 박민식 대표는 “결혼은 두 사람이 처음 시작하는 자리인 만큼 모두의 축복 속에 즐겁게 이뤄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후회 없는 선택이 되도록 항상 손님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믿음과 사랑으로 발전하는 ‘파티움루나’가 되겠다”고 전했다.
오직 나만을 위한 특별한 콘셉트가 있는 웨딩파티 상담안내 및 예약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2-2672-530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