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정화. 동아닷컴DB.
김정화 공식입장 “상견례 마치고 올 가을 결혼”
배우 김정화가 올 가을에 결혼한다.
김정화의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16일 보도자료를 통해 “김정화가 올 가을에 결혼을 하기로 했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얼마 전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올 가을 결혼을 결정하게 됐다”며 “김정화의 다른 시작에 따뜻한 사랑과 축복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이하 김정화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김정화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 오전 보도된 김정화 양의 기사와 관련해 확인한 결과, 정화 양이 평생을 함께할 동반자를 만나 올 가을 결혼을 약속하게 된 것이 사실이기에 관련 사실을 공식적으로 알려드리게 되었습니다.
기아대책 홍보대사인 두 사람은 기아대책을 통해 서로를 알게되었고 ‘안녕, 아그네스!’를 작업하고 녹음하는 과정에서 사랑을 키워가게 되었습니다. 최근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으로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속한 두 사람은 얼마 전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올 가을 결혼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화 양의 인생에 기적 같은 행복을 선물해준 딸 아그네스를 통해 만나, 나눔을 통해 가까워졌기에 두 사람의 인연이 더욱 각별하고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이제 배우로서의 삶과 더불어, 평생을 함께할 동반자와 함께, 혼자가 아닌 둘이서 걸어가게 될 정화 양의 또 다른 시작에 따뜻한 사랑과 축복을 보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정화 양 역시 많은 분들의 사랑과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배우로서, 또 한 가정을 가진 아내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