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히스토리 장이정, 데뷔 트레일러 영상서 코믹 반전 매력 ‘화제’

입력 | 2013-04-16 17:51:12


신인 얼터너티브 남성 그룹 히스토리 멤버 장이정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아이유의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신인 얼터너티브 그룹 히스토리는 16일 오전 멤버 장이정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됐다.
 
온라인 음악사이트 멜론과 로엔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히스토리의 데뷔 트레일러 ‘실용연애백서 – 장이정의 ‘절제’ 편은 이성과의 첫 만남에서 상대방에게 호의적인 반응을 얻어내는 방법을 담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장이정은 마음에 드는 이성 앞에서 적절한 유머로 상대 여성의 환한 미소를 받는 애교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어 지나친 장이정의 애교로 상대 여성이 정색하며 보여지는 반전은 영상에 재미를 더한다.

MBC ‘위대한 탄생 시즌2’ 출신인 장이정은 출연 당시 귀여운 외모와 4차원의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장이정은 신인 그룹 히스토리의 멤버로서 한층 더 성숙해진 외모와 변함없이 쾌활한 이미지로 보는 이에게 유쾌함을 주는 매력을 자랑한다.
 
히스토리의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장이정에 대해 “‘위대한 탄생 시즌2’를 통해 알려진 것 외에도 아직 보여주지 못한 매력이 무수히 많이 남은 멤버”라고 소개하며, “히스토리에서 그 존재감을 뚜렷이 드러낼 장이정에게 큰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히스토리의 데뷔 트레일러는 멜론, 로엔뮤직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로엔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