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오는 19일부터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S4’ 사전 예약가입을 진행한다.
SK텔레콤에 따르면 갤럭시S4는 자사의 멀티캐리어에 최적화돼 있다. 때문에 가장 안정적이고 빠른 LTE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 이 모델은 SK텔레콤이 지난 3월부터 구축 중인 최대 1.3Gbps의 기가 와이파이도 처음 탑재했다.
갤럭시S4 온라인 예약가입은 온라인 공식 대리점 T월드샵(www.tworldshop.co.kr)에 접속하거나 기기변경할 폰에서 수신자 *1111로 원하는 색상(블랙, 화이트)를 적어 문자 메시지를 보내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또한 전국 공식인증 대리점에서 오프라인 예약가입 신청도 가능하다. 오프라인 예약은 별도 인원 한정이 없다.
SK텔레콤은 예약가입과 무관하게 ‘갤럭시S4’를 5월 말까지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고객은 ▲美 메이저리그를 모바일 독점 생중계하는 모바일 IPTV ‘B tv모바일’을 7월말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T월드샵 내 ‘S4 고객 전용관’에서 삼성 정품 액세서리 6종(S뷰 커버, 무선충전 패드, 파우치, HDTV어댑터, 차량용 거치대, 플립커버)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SK텔레콤은 다음달부터 기존 고객에게 기기 변경 시 단말기 할인을 제공하는 ‘착한 기변’을 강화하고 갤럭시S4도 대상 모델로 포함할 예정이다. 특히 갤럭시S1, S2 등 SK텔레콤 스마트폰을 사용 중인 고객을 위해 중고폰 매입 프로그램 T에코폰으로 추가 보상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