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유진 첫사랑’ 이진승, 지키리 시절 모습… 앳된 하하 ‘깜짝’

입력 | 2013-04-26 14:19:36

‘유진 이진승 기태영’


‘유진 첫사랑’ 이진승, 지키리 시절 모습… 앳된 하하 ‘깜짝’

S.E.S 출신 배우 유진이 자신의 첫사랑이 지키리(Z-Kiri)의 멤버였던 이진승이라고 밝힌 가운데 그가 지키리로 활동했던 시절의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유진의 첫사랑 이진승의 지키리 활동 시절 뮤직비디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지난 2001년 9월 발매된 지키리의 ‘지키리’라는 곡의 뮤직비디오다.

영상 속 이진승은 하하, 타우와 힙합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격한 춤과 랩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앳된 하하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진승은 지키리 활동 이후 ‘MC진리’라는 다른 이름으로 솔로 활동을 이어왔다.

지난 2008년에는 하하, WOW 등과 함께 ‘7년 만이야’라는 앨범을 발매했다. 이진승은 현재도 음악 활동을 계속하고 있으며, 유진과도 연락을 하고 지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25일 유진은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첫사랑이 이진승이라고 실명을 언급해 세간의 이목을 끌었다. 또 남편 기태영과의 알콩달콩한 러브 스토리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한편 유진은 MBC 주말드라마 ‘백년의 유산’에서 민채원 역을 맡아 열연 중이며, 그녀의 남편 기태영은 현재 차기작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유진 이진승 기태영’ 영상캡처(Mnet)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