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크랜드, 美스포츠브랜드 ‘스타터’ 국내 시판
파크랜드는 미국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인 ‘스타터’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2013년 신상품인 워킹화와 트레일화 2종류로 GS샵을 통해 30일부터 판매된다. ‘스타터’는 1971년부터 북미와 유럽 지역에 신발, 스포츠 의류, 스포츠 용품을 선보여온 브랜드다.
KT&G가 담배 ‘엣지’의 디자인을 바꿨다. 무채색 계통의 어두운 상자를 금색, 은색, 에메랄드그린으로 화사하게 했다. 역동적이고 젊은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표면에 기하학적 무늬를 넣었다. 엣지는 84mm 길이의 ‘슬림형’ 담배로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갑당 2500원으로 전과 같다.
■ 11번가 유머 섞인 4가지 버전 광고 선보여
■ 아모레퍼시픽, 5월 서귀포서 오설록 페스티벌
아모레퍼시픽의 차(茶) 브랜드 오설록이 5월 3∼19일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다원에서 ‘제7회 오설록 해차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의 차 문화를 발전시키고 고객에게 쉽고 재미있게 차문화를 알리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올해는 ‘차의 상상력’이라는 주제로 제주 명차의 풍미를 상상력을 발휘해 오감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여러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리며 통합이용권은 1만 원, 유료 체험의 경우 참가비는 개별 프로그램당 3000∼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