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해피투게더3’ 출연 유인나, 네티즌 반응 뜨거운 이유는?

입력 | 2013-05-03 12:16:24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화제가 됐던 유인나 화보 (출처= 맥심)


배우 유인나가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해피투게더3’에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출연진 가수 아이유, 배우 조정석, 손태영, 정우와 함께 출연한 유인나는 특유의 귀여운 말투와 엉뚱함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방송 다음날인 3일(오늘) 각종 포털사이트에 ‘유인나’가 검색어 순위 1위로 올라왔고,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과 블로그 등에는 유인나에 관련된 게시물들이 지속적으로 올라오는 등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유인나의 매력에 사로잡힌 네티즌들은 과거 유인나의 사진들과 정보들을 공유하며 그녀를 탐구(?)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특히 남성 네티즌들의 눈길을 끈 것은 유인나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 유인나는 귀여운 얼굴에 글래머러스한 반전 몸매로 많은 남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앞서 여러 방송과 각종 화보에서 드러난 유인나의 몸매는 여러 차례 화제가 되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한국의 제시카알바다. 몸매 진짜 최고다”, “오히려 제시카알바보다 나은 듯” 등의 극찬을 쏟아냈다.

한편 ‘해피투게더3’에서 유인나는 11년 동안 연습생으로 생활하던 시절을 회상해 관심을 받았으며 아이유와 새벽에 엽기사진을 주고받는다는 사실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dkbnews@dkbnews.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