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메디컬 아시아 2013] ‘샤이닝’ 치아 성형&미백 강남연세샘치과

입력 | 2013-05-06 10:10:11


빠른 시간, 간단한 치료로 치아를 아름답게 

최근 한류열풍과 함께 한국을 찾는 관광객이 늘어나면서 문화관광 뿐만 아니라 의료관광을 목적으로 한국을 찾는 외국인의 수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특히 이미지를 세련되고 아름답게 바꿀 수 있는 치아성형관광 사례는 그동안의 외모 성형에 비하여 그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우수한 의료진과 최첨단 장비를 갖춘 강남연세샘치과는 풍부한 임상 경험과 깊이 있는 심미치료 노하우로 ‘샤이닝’, ‘효플란트’ 등의 시술브랜드를 출시한 앞니 심미 전문치과병원이다. 편안하면서도 빠른 치료, 무통 치료를 기본으로 완벽한 시술프로그램을 갖춤으로써 일상으로의 복귀가 빠르며 고객 만족도도 높다. 

의료의 글로벌화에 발맞추어 고급 호텔 협약 및 VIP 픽업서비스, 나라별 시술 설명서 준비, 통역 코디네이터 상주 등 해외 환자들을 위한 특별의료서비스를 구축했다.  이런 덕택에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 환자들이 특히 많이 찾는다. 

‘샤이닝 치아성형’ - 7일, 2번 치료로 치아 배열.모양.밝기 교정
 
강남연세샘치과의 쉐이빙 기술을 접목한 ‘샤이닝 치아성형’은 7일∼10일 이내의 짧은 기간, 단 2번의 치과 치료로 치아 배열, 치아 모양, 치아 밝기까지 교정할 수 있다. ‘샤이닝 치아성형’은 환자의 치아구조 및 얼굴 형태를 분석하여 치아를 정확하게 최소한으로 삭제하기 때문에 기존 치아를 최대한 보존하고 부작용에 대한 우려가 거의 없다. 이 때문에 빠른 시간에 치아성형을 하고픈 이들에게 인기가 좋다.  바쁜 한류스타, 결혼이나 취업을 앞두고 이미지 개선을 위해 선택한 내국인, 관광차 한국을 찾은 외국인들이 바로 그들이다. 

‘샤이닝 치아 미백’ - 30분 시술로 16개 치아 하얗게 

또한, 30분∼1시간 이내에 스마일라인에 해당하는 16개 치아를 동시에 하얗게 만들어 주는 ‘샤이닝 치아 미백’은 특수광선 미백시술과 특수샤이닝 코팅 시술로 시리거나 통증 없이 밝고 투명한 미백효과를 볼 수 있다. 강남연세샘치과의 ‘샤이닝 치아 미백’ 프로그램은 다른 미백관리 프로그램에 비하여 1.5배∼2배 정도 더 밝아지는 효과와 함께 미백효과가 일반적인 시술보다 더 오래 유지되는 게 특징이다. 짧은 시간을 투자해 만족스런 결과를 얻을 수 있어 단기간 한국을 찾은 외국인 환자들의 선호도가 매우 높은 것도 그 때문이다.

최영철 / 동아일보 신동아 의학담당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