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 ‘올 어바웃 오렌지’ 컬렉션 한정판
‘올 어바웃 오렌지’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10∼15일 팝업 스토어를 열고 메이크업 시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02-540-7388
■ 스톤헨지 ‘페어트레이드 골드 프로모션’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가 세계 공정무역의 날을 맞아 12일까지 ‘페어트레이드 골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정 채굴과 공정무역으로 제작된 스톤헨지의 ‘페어트레이드 골드 커플링’을 구매하면 14k 골드 펜던트 럭키 골드 피시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백화점 매장과 신세계몰에서 이용할 수 있다.
프랑스 브랜드 폴앤조의 세컨드 라인인 폴앤조 시스터가 소녀 감성 가득한 ‘서스피리아 원피스’를 출시했다. 빈티지한 소녀 감성의 곰돌이 패턴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폴앤조 시스터 특유의 플로럴 프린트 패턴을 가미했다. 비스코스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은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부각시키는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레드와 그린 두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49만 원이다.
■ 에르메네질도 제냐, 고품격 선물 선보여
에르메네질도 제냐가 5월 선물 시즌을 맞아서 고급스러운 선물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지갑, 벨트 등 선물로 흔히 이용되는 레더 액세서리 외에도 받는 이의 감각을 높여줄 세련된 패션 아이템인 커프링크스, 여름철을 겨냥한 리넨 셔츠 등을 선물 아이템으로 내놨다. 제나 측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시원한 향의 에르메네질도 제냐 향수 ‘에센자 디 제냐’ 역시 연령에 구애 받지 않는 선물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