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일산 아이파크’ 가정의 달 맞아‘선물이 우수수’

입력 | 2013-05-09 11:24:05




자동차, 냉장고, TV 등 다양한 혜택 눈길

 
일산 아이파크가 가정을 달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내놓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고양 꽃박람회 현장에서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잔금제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30일 추첨을 통해 냉장고, TV, 김치냉장고, 세탁기 등의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별도로 분양사무실에서는 내방객을 대상으로 매월 둘째 주와 넷째 주 일요일 오후 5시 추첨으로, TV, 로봇청소기 등을 제공하는 ‘주말경품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 분양사무실 방문고객에게는 고양 꽃박람회 무료입장권을 제공해 서둘러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인다.
 
앞서 이 아파트는 일부 가구의 분양가를 최저 900만 원대까지 파격적으로 낮췄고, 발코니 확장, 시스템에어컨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또 계약자 선착순 한정으로 자동차 '레이' 또는 황금열쇠 '50돈'을 지급하고 있다. 지방세특례제한법에 따라 6월까지는 한시적으로 취득세도 50% 감면받고 있다.
 
이에 따라 현재 분양 중인 일산 아이파크 분양사무실에는 하루 문의전화는 물론 방문 고객 수도 부쩍 늘었다.
 
일산 아이파크는 전용 84∼175㎡ 1,556가구의 명품 대단지 아파트로, 분양가 상한제 이전에 공급돼 내부 인테리어, 마감재 등이 고품격이다.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경의선은 작년 말 공덕역까지 연결돼 서울 도심 진출입이 훨씬 쉬워졌고, GTX의 조기 착공 가능성도 높아졌다. 인근 한류월드에는 국내 최대 도심형 테마파크인 ‘원마운트’가 개장했으며, ‘K팝 아레나’ 공연장도 들어설 예정이다.
 
문의 : 1577-2271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