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확~ 바뀐 당산역 태영 데시앙 루브

입력 | 2013-05-14 09:58:42




당산역 주변 유일한 1.5룸으로 주목

 
당산역 데시앙 루브는 지하철 2호선, 9호선(급행) 환승역세권 도보 2분 거리에 있으며, 5호선 영등포구청역이 인접하여 여의도, 목동, 신촌, 마포 등 구도심은 물론 강남권 및 김포공항까지 접근성이 매우 뛰어난 트리플 역세권으로 수익형 오피스텔 상품의 최적의 입지에 위치하고 있다.
 
상품면에서도 신개념 매직글라스를 통한 1.5룸형 내부공간의 효율적인 활용은 물론, 중정설계를 통한 편복도 구조로 세대간 프라이버시 강화, 자연채광, 통풍성, 개방감을 극대화하였으며, 지하선큰, 1층 소공원과 연계한 공개공지, 옥상정원 등 아파트 못지않은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당산역 데시앙 루브가 새롭게 선보이는 혜택으로는 첫번째 국내 최초 매직글라스 파티션 설치로 효율적인 공간 분리와 인테리어 효과로 2인까지 거주가 가능한 1.5룸을 고급스럽게 연출하고 있다.
 
두번째 분양조건 중도금 이자 후불제에서 무이자로 변경하여 금융비용 부담을 줄였다.
 
세번째 수익보전이다. 투자자의 수익률이 안정적이면서도 기대치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수익구조를 개편하여 3년 동안 수익금의 일정액을 보존해 주는 방식을 채택 한 것이다(일부세대 한정).
 
특히 최근 추진중인 오피스텔의 양도세 면제 혜택의 최대 수혜 상품으로 기대되는 당산역 데시앙 루브는 내년 2월 입주예정이며, 총 350실 중 현재 61㎡ 타입의 일부 잔여세대를 선착순 수의계약으로 분양중에 있으며, 현장 인근에 샘플하우스를 운영중이다.
 
문의 : 02-2637-840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