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기 경정공원 자연농업 학습장 개장’
¤미사리 경정공원, 도심 속 자연농업 학습장 개장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는 11일 경정공원 화훼단지 내에 텃밭을 만들고 토마토, 오이, 고추, 애호박 등 열매채소 모종 심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 행사에는 경정 ‘사랑나눔봉사단’과 ‘해밝음 장애인복지회’ 장애자와 자원봉사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경륜경정사업본부 앞으로 자연농업학습장을 현장학습장으로 확대해 다양한 사람들이 농업과 자연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자연농업학습장 운영으로 생산되는 농작물은 지역사회 복지단체와 불우이웃에 기부할 계획이다.
¤경정 15일 ‘2차 일일명예심판’ 개최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는 15일 미사리 경정장에서 고객 10명을 대상으로 올해 두 번째 일일명예심판 행사를 갖는다. 경정 경주 진행과정과 심판 판정에 대한 고객의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을 한 고객 10명은 심판실에서 경주와 심판 업물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판정에 참관하고 선수동과 보트동 등 경정장의 특수 시설을 견학한다.
¤미사리 경정장 5월 문화행사 릴레이 공연
미사리 경정장 미사홀의 문화 프로그램이 지역주민들과 경정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정운영단은 5월 한 달간 매주 목요일 경정장 관람동 2층 미사홀에서 문화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2일 전자현악 팝페라 공연을 시작으로 9일에는 코믹저글링 공연이 펼쳐졌다. 16일에는 트로트쇼, 23일 타악퍼포먼스가 차례로 무대에 오른다. 매주 목요일 오후 4시부터 열리며 무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