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연령층의 활용모습 알기쉽게 담아’
- LG전자, 꼬망스 제품 활용방법 영상 공개
- 홈페이지와 유튜브 통해 미니 세탁기 ‘꼬망스’ 소개 영상 공개
- 20대 여성부터 40대까지…… 타깃 소비자의 일상 통해 제품 편의성 드러나
LG전자(대표 具本俊, www.lge.co.kr)는 자사의 첫 미니 드럼세탁기인 ‘꼬망스’의 사용자 인터뷰와 제품 소개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속옷이나 아기 옷 등 소량의 빨랫감을 수시로 세탁하길 원하는 타깃 소비자들을 연령별로 구분, 인터뷰를 진행하며 꼬망스가 실생활에서 활용되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특히 사용자 인터뷰 영상은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꼬망스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에 대한 그들의 목소리를 담아냈다.
옷감에 맞춘 전용코스로 란제리도 걱정 없이 돌리는 20대 여성, 아기 옷도 세탁코스로 간편하게 삶는 30대 엄마, 여러 번 세탁기를 돌려도 전기료, 수도요금 걱정을 덜었다는 40대 주부 등 타깃에 적합한 활용방안으로 구성해 타깃별 공감대를 높였다.
이외에도 별도로 제작 된 제품 소개 영상에서는 자투리 공간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슬림한 사이즈, 향수병 형태를 띈 귀여운 디자인, 집안 곳곳에 설치할 수 있는 범용성 등 전반적인 특징을 설명하며 꼬망스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를 돕는다.
꼬망스는 LG 전자만의 DD모터와 6모션은 물론 란제리, 면 속옷, 아기옷, 스피드, 일반세탁, 준 삶음, 헹굼+탈수, 탈수의 8 가지 코스를 갖춰 옷감의 특성에 따른 맞춤 세탁이 가능한 3.5kg 용량의 미니 드럼세탁기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