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엉벅지녀’ 이은혜 화보 공개…‘무보정 육감 몸매’ 아찔

입력 | 2013-05-31 16:13:00


남성채널 'FX GIRL'의 1대 모델로 선정된 '엉벅지녀' 이은혜의 섹시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글로벌 남성채널 FX는 1일 론칭하는 TV 영상화보 'FX GIRL'의 1대 모델로 레이싱모델 이은혜를 선정하고, 그의 섹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이은혜는 레이싱모델 출신답게 탄력 있는 몸매를 과시하며 섹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섹시한 엉덩이와 허벅지를 비롯해 풍만한 'S라인'이 돋보인다.

이은혜는 특유의 건강하고 육감적인 몸매로 남성팬들 사이에서 '엉벅지녀'라 불리고 있다. 엉벅지란 엉덩이와 허벅지 윗부분을 일컫는 말이다.

FX에 따르면 'FX GIRL'의 화보는 인위적으로 다리 길이를 늘이고 몸매를 깎는 기존의 화보와는 달리, 사실적인 섹시미를 살리기 위해 몸매에 전혀 손을 대지 않는 철저한 무보정이 원칙이다.

FX 관계자는 "지난 수년간 한국 여성이 갖고 싶어 하는 몸매와 남성이 섹시하다고 느끼는 몸매 사이의 간격이 크게 벌어진 것이 사실이다. 'FX GIRL'을 통해 남성이 진짜로 원하는 섹시한 몸매의 기준을 제시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매월 'FX GIRL'로 선정된 모델은 한 달간 채널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온·오프라인은 물론 방송을 통해 '이 시간 이후 방송순서'나 '다음 프로그램'을 시청자들에게 소개한다.

<동아닷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