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성 피부를 지닌 아이에게 목욕은 피부 관리의 연장선상과 같다. 건조함을 완화하고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싶다면, 자극 없는 오가닉 리퀴드에 눈을 돌려볼 것! 아토피와 민감한 피부를 지닌 준우, 보민맘의 불가리안 베이비 리퀴드 솝 4주 체험기를 공개한다.
· 이렇게 사용했어요!
“기존에 사용한 바디 워시 대신 이 제품을 매일 저녁 사용했어요. 젤 텍스처의 부드러운 느낌도 좋지만, 거품을 좀 더 풍성하게 만들기 위해 거품망에 묻혀 사용했어요.”
· 사용감
“사과 농축액을 함유해서 향이 너무 진하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아이 몸에 베인 은은한 사과향이 만족스러워요.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텍스처는 꿀을 만지는 것 같은 촉감!”
· 클렌징 효과
“물로 충분히 헹궈도 바디 워시의 미끈거림이 남으면 엄마와 아기 모두 힘들기 마련이에요. 반면 이 제품은 헹구는 즉시 미끈거림 없이 뽀드득 거릴 만큼 잔여물이 남지 않아요.”
· 보습 효과
“샤워할 때마다 아이의 목, 팔, 다리 등 접히는 부분의 살이 터서 붉으스름 했는데 이 제품을 사용한 뒤로는 보습 효과가 뛰어나서 붉은기가 완화된 것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필링한 다음날처럼 부들부들 해진 피부를 보니 보습막도 형성해주는 것 같아요.”
· 이렇게 사용했어요!
“불가리안 베이비 리퀴드 솝을 아침 세안 시 얼굴에 부드럽게 발라주고, 밤에 잠들기 전 샤워할 때 거품을 충분히 내서 사용했어요.”
· 사용감
“젤 타입이라 끈적일거라는 편견과 달리 부드럽고 촉촉한 질감이 인상적이에요. 사과추출물의 달콤한 향을 보민이가 좋아해서 목욕 시간이 전혀 힘들지 않았어요.”
· 클렌징 효과
“기존의 베이비 워시는 거품이 너무 많이 생겨서 목욕 시간이 오래 걸리는 단점이 있었어요. 불가리안 베이비 리퀴드 솝은 유기농 제품답게 거품이 풍성하지는 않지만, 부드러운 젤 텍스처가 촉촉하게 스며들어 노폐물이 자연스럽게 사라지는 느낌!”
· 보습 효과
“오가닉 제품을 사용하니 일반 베이비 워시와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 있었어요. 이전에는 샤워 후, 바로 건조해져서 바디 로션을 듬뿍 발라야 했는데 이 제품을 사용한 뒤로는 바로 로션을 바르지 않아도 매끄러울 만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어요.”
베이비용 리퀴드 솝, 불가리안 베이비 리퀴드 솝
물이 아닌 고농축 사과엑기스가 들어간 유기농 클렌저. 100%내추럴, 99% USDA 유기농 인증 원료로 민감한 아기 피부에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정제수, 방부제, 파라벤, 인공향, 화학성분, 인공색소 유전자 조작, 동물실험을 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속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식물성 오일까지 함유해 보습 효과가 뛰어난 제품.
· 불가리아 유기농 화장품 알티야 오가닉스는…
알티야의 천연 화장품은 화학방부제인 파라벤 등 기타 화학성분은 사용하지 않고, 사람의 손으로 직접 수확, 가공한 100% 천연인 원료만을 사용한다. 원료 재배부터 제품제조까지 유기농을 실천하는 천연 화장품.
사진·홍중식, 문형일<동아일보 출판사진팀>
도움주신 곳·알티야 오가닉스 070-7755-8585, www.ourplac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