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차유람 해명 무슨일? ‘성규 때문에 떨어졌다니…’

입력 | 2013-06-16 14:30:00

차유람 해명. 사진 출처=차유람 트위터


당구 선수 차유람이 아이돌그룹 인피니트 성규 때문에 탈락했다는 세간의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이하 '더 지니어스')에서 차유람은 박은지와의 대결에서 패하고 탈락했다. 차유람은 탈락한하면서 인피니트 성규에 대해 언급했으며, 이후 SNS에는 차유람이 성규 때문에 떨어진 것 아니냐는 설왕설래가 오갔다.

이에 대해 차유람은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트위터 상에 불미스러운 글들이 오가는 것에 대해 마음이 편치 않네요"라는 글과 함께 성규와 함께 찍은 다정한 포즈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차유람과 성규는 어깨를 맞대고 함께 브이를 그리며 해맑게 웃고 있었다. 차유람이 이 사진으로 성규와의 불화설을 잠재우려고 한 것.

이어 차유람은 "방송하는 동안 성규 군과 많이 친해졌고 즐거웠습니다. 늘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앞으로도 성규군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글을 덧붙였다.

차유람의 해명 글을 본 누리꾼들은 "차유람의 해명 그대로 일 듯", "차유람이 해명을 했으나, 성규의 억울함이 풀릴 것 같다", "차유람의 해명, 믿을 수가 없다", "차유람이 해명까지 한 걸 보면 억울했는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더 지니어스'는 차유람의 탈락으로 김경란, 박은지, 이상민, 성규, 홍진호가 우승자리를 놓고 게임을 펼친다.

<동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