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연예가 주간 브리핑] 한혜진-기성용 오늘 백년가약 外

입력 | 2013-07-01 07:00:00

연상연하 커플 기성용-한혜진(오른쪽). 스포츠동아DB·동아닷컴DB


● 1일=8세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 한혜진과 기성용이 부부가 된다. 두 사람은 이날 오후 7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본식에 앞서 오후 4시 기자회견을 열고 결혼 소감 등 간단한 인사말과 포토타임을 진행한다. 결혼식을 마친 후 기성용은 2일 영국으로 떠나고, 한혜진은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와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를 마무리한 후 7월말 기성용이 있는 영국으로 건너간다. 두 사람은 지난달 25일 서울 서초구청에서 혼인신고를 마쳐 법적으로 이미 부부사이다.

● 2일=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연기자 박시연·이승연·장미인애가 6월16일 연기됐던 7차 공판에 참석한다. 재판부는 이날 오전 10시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이들에게 프로포폴을 투약한 병원의 간호조무사 3명의 증인 심문을 통해 진실성 여부를 판단할 예정이다. 지금까지 진행된 재판에서 세 사람은 프로포폴 투약 목적에 대해 “의료 목적이다”, “미용시술의 일환이었다”며 합법적인 투약이었다고 주장해, 의존성을 갖고 상습 투약했다는 검찰 측과 첨예한 대립을 벌여왔다.

● 5일=지난달 폐암으로 세상을 떠난 이종환을 추모하는 콘서트 ‘리멤버 이종환’이 이날 오후 7시30분 서울 여의도 MBC공개홀에서 열린다. 고 이종환을 추억하기 위해 마련된 콘서트인만큼 고인과 인연이 있던 가수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조영남 송창식 김수희를 비롯해 김세화 최성수 윤하 이루마 등이 출연해 고인을 추억한다.

[엔터테인먼트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