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청춘불패 시즌2’ 방송 화면
'아이유 남매 카톡 대화' 공개로 아이유 남동생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수지의 남동생도 화제가 되고 있다.
2일 각종 포털사이트 인기 검색어 순위에는 '아이유 남동생'에 이어 '수지 남동생'이 상위권에 오르며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았다.
'수지 남동생'은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 "훈남 수지 남동생"이라는 제목으로 사진 여러 장이 올라오면서 화제가 됐다.
사진 속 수지 남동생은 누나를 닮은 훈훈한 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수지 남동생은 이상형으로 아이유를 꼽아 즉석에서 전화통화를 했다. 수지 남동생은 아이유와의 전화통화에 수줍은 듯 볼이 발그레해지며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수지 남동생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수지 남동생, 시크한 아이유 동생과는 다르네", "수지 남동생, 아이유 팬이었구나…아이유 동생 부러워하겠네", "수지 남동생, 수지 닮아 훈남이네~", "수지 남동생과 아이유 남동생, 서로 부러워할 듯?", "아이유 동생이랑 수지 남동생 서로 만나봤으면 좋겠다", "수지 남동생 잘 생겼네~아이유 동생 얼굴도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앞서 '아이유 동생'은 최근 아이유가 지난 몇 달 간 남동생과 주고받은 카카오톡(이하 카톡) 대화창을 캡처해 자신의 팬카페에 올리면서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