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당구여신 차유람, 이봉주와 인증샷…"예쁘다”

입력 | 2013-07-03 08:46:00


차유람과 이봉주가 성화봉송 인증샷을 찍어 트위터에 올렸다. 출처=차유람 트위터

'당구여신' 차유람이 은퇴한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와 찍은 성화 봉송 인증샷이 화제다.

차유람은 지난 달 29일 자신의 트위터에 "2013 인천 실내·무도 아시아경기대회 성화봉송하러 와서. 이봉주선수와 함께" 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차유람은 전 마라톤 국가대표 이봉주 선수와 함께 성화봉을 들고 나란히 서 있다. 차분히 웃고 있는 차유람에 비해 어색한 미소를 지은 이봉주 선수가 대비된다.

특히 단발머리로 변신한 청순한 차유람 선수의 미모에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차유람과 이봉주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차유람, 베이글녀네", "당구 스타 차유람씨, 더욱 좋은 활약 기대할게요. 당구계의 스타로 빛나길 바라요", "차유람 지니어스 게임 출연을 보며 느낀점. 경기장 밖에서 더 예쁘구나", "차유람 씨,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을 보고 더 팬이 됐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달 29일 개막해 오는 6일까지 열리는 이번 대회는 인천과 주변 도시에서 당구, 볼링, 체스, 바둑, e스포츠, 댄스스포츠, 실내카바디, 킥복싱, 무에이, 크라쉬, 풋살, 25m 쇼트코스 수영 등 총 12개 종목의 경기가 펼쳐진다.
사진 = 차유람 트위터

<동아닷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