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너목들, 스포일러 유출로 내용 수정? ‘제작진 골머리’

입력 | 2013-07-05 18:41:25

인터넷에 떠도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 스포일러


너목들 스포일러 유출

너목들 스포일러 유출로 대본 수정? ‘제작진 골머리’

SBS 수목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미방송분에 대한 스포일러가 떠돌아 제작진이 골머리를 앓고 있다.

최근 온라인상에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이하 너목들) 10회부터 마지막 16회까지 부제와 내용이 담긴 이른바 ‘너목들 스포일러’가 돌고 있다.

너목들 스포일러 유출 초기에는 시청자들도 믿지 않는 분위기였지만, 막상 해당 회차가 방송 된 후 내용이 스포일러와 일치하자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다.

이에 너목들 제작진은 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포일러가 광고처럼 떠다니고 있다. 이는 작가의 열정을 짓밟고 스태프들과 배우들의 노력을 무시하는 일”이라며 너목들 스포일러 유출에 대해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이어 “관심은 알겠지만 조금만 참아주면 100배 더 재미있게 즐길수 있을 것”이라고 부탁의 말을 전했다.

현재 스포일러에 대한 진위 여부는 밝혀지지 않았다. 제작진 측은 “드라마 내용과 무관하다”고 밝히며 부인했다.

그러나 이같은 해명에도 불구하고 떠도는 스포일러 내용이 상당부분 일치하는 터라 제작진이 곤혹을 치르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일부 내용이 현재 촬영하고 있는 내용과 유사한 것으로 전해진다. 관계자는 “누가 장난을 쳤는지 모르겠지만 현장은 난리가 났다 수정이 불가피하다”고 전했다.

영상뉴스팀
사진= 너목들 스포일러 유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