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위스 패션·스포츠 샌들 ‘블레이드’케이스위스(K-SWISS)는 패션·스포츠 샌들 ‘블레이드’를 내놓았다. 이 제품은 가벼우면서도 내구성과 통풍성이 뛰어난 기능성 러닝화 ‘블레이드 맥스’의 샌들 버전이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동물인 치타의 움직임을 연구해 개발한 ‘블레이드 라이트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충격을 2중으로 흡수하고 반발력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성인용 7만4000원, 아동용 5만9000원.
■K2, 산행-물놀이 겸용 아쿠아 샌들 ‘퍼실’K2는 계곡, 바다의 물놀이에서는 물론 가벼운 산행과 일상생활에서도 신을 수 있는 아쿠아 샌들 ‘퍼실’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밑창 측면에 여러 개의 배수구를 배치했으며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물에 젖어도 빨리 마른다. 발가락 부분에는 고무 소재의 토캡을 적용해 부상 위험을 막도록 했다. 12만9000원.
■오프로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매직 우산’ 증정
캠핑웨어 브랜드 오프로드는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매직 우산’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우산의 원단에는 비에 젖으면 그 위에 오프로드 로고가 나타나는 기능이 있다. 원단 안팎을 모두 코팅해 발수 및 방수력이 좋다는 설명이다. 행사는 제품 소진 때까지 계속된다.
■네파 바캉스웨어 ‘고스토 라운드 티셔츠’&‘비치 팬츠’네파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웨어 2종을 선보였다. ‘고스토 라운드 티셔츠’는 은(銀) 성분이 포함된 나노얀(Nano Yarn) 소재를 사용해 땀으로 인한 세균 번식과 불쾌한 냄새를 억제해준다. 성인용 4만9000원, 아동용 3만9000원. ‘비치 팬츠’는 해변이나 워터파크 등에서 수영복으로 활용이 가능하고 반바지로도 입을 수 있다. 바지 안쪽에 메시 소재의 이너웨어가 부착돼 있다. 7만9000원.